2019년 6월 11일 화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58일

58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윈도우 API를 이용한 2D 포트 폴리오 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헤더
- 자기 자신은 컴파일되지 않고, 포함해 사용하는 것
- 미리 컴파일된 헤더를 공용헤어라 한다.
- link 시점에 합쳐진다. (컴파일 단계를 거치지 않는다)

Github를 이용한 소스 관리
- tortoise SVN 툴을 이용한 Github 사용법 설명

포트폴리오 제작 시 작성하는 PT 문서, 작업 계획서,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실습 프로젝트가 없는 것으로 보아 아마도 어떻게 포트폴리오를 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공유가 주로 이루어진 것 같다.
다른 사람이 제작한 사례와 포트폴리오로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예제들이 공유된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