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3일 목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60일

60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2D 포플 2일차)
수업 시 간에 2D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했다.


포트폴리오로 종 스크롤 슈팅 게임을 선정해 작업을 진행 했다.


수업 내내 포트폴리오의 리소스 검색 및 확보, 문서 작업, 코드 작업을 진행 했다.
진행 중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강사에게 질문으로 구현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논의 했다.


게임 제작을 한번도 안해본 사람들이 모여 리소스도 찾고 게임 소개 문서도 작성하고, 코딩으로 구현을 하는 작업이 시작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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