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렌더러의 텍스쳐를 변경하는데도 사용 가능)
public void SetTexture(string name, Texture value);
name : 변경시키고자 하는 메터리얼 내 텍스쳐 변수명
value : 변경 하려는 텍스쳐 리소스
아래와 같이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ngeTexture : MonoBehaviour
{
public Texture gameDataTex;
public Material gameDataMat;
public void ChangeShaderTexture()
{
gameDataMat.SetTexture("_MainTex", gameDataTex);
}
}
gameDataMat 내 _MainTex 변수에 설정된 텍스쳐를 gameDataTex에 설정된 텍스쳐로 변경._MainTex 와 같은 타겟 정보는 해당 메터리얼(gameDataMat에 설정된 리소스)의 Inspect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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