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0일 목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69일

69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2D 포플 11일 차)
수업 시간에 2D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했다.


개인 또는 팀별로 알아서 2D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하였다.
총알의 곡선 이동에 대한 구현 방식을 고민했다.


곡선 이동은 다음 교육 일의 질문으로 넘기고, 포트폴리오 구현을 진행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