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4일 월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04일

4일 차 교육

오늘도 역시 나 작성된 메모 내용이 적지만, 이단 작성해 본다.


출력할 수 있는 대상인 숫자(10), 문자(a), 문자열(abc)에 대한 출력 차이에 대해서 설명 됐다.
기본적으로 문자는 1byte형으로 출력이 고정 된다.

VS상에서 main()은 1개만 존재 해야 되는데 이를 다중 생성하고, 컴파일 할 수 있는 방법이 공유 됬다.

변수 상수에 대해서 설명 되었다.

C++에서
정보의 저장은 int a = 0;
정보의 입력은 cin >>
정보의 출력은 cout <<


이상과 같은 내용이 4일차에 진행 된 거 같다.
다시 봐도 너무 적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