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6일 금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100일

100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델리게이트
- 클래스처럼 자료형이다.
- 함수의 리스트

delegate void sampleD();
sampleD dele1;

대입 : =
추가 : +
제거 : -

C# 미리 선언된 델리게이트 변수
- Func : 반환 값이 있는 델리게이트 Func<반환 값, 매개변수>
- Action : 반환 값이 없는 델리게이트


C# 람다
- 버프, 디버프에서 활용
- 종류는 많지만, 처리는 공용인 구현 항목의 처리에서 유리하다.


이처럼 C#의 델리게이트와 람다 문법과 관련된 교육이 진행됐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