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씬 로딩에 대한 방식이 설명됐다.
현재 Scene -> Load Scene
└→ 오픈과 동시에 다음 Sync 형태의 오픈
로딩이 완료되면
↓
open으로 오픈
현재 Scene -> 로딩 Scene -> 다음 Scene
현재 Scene -> 빈 다음 Scene -> 로딩 Scene -> 다음 Scene 데이터 로드
에셋 번들 : 에셋을 다운로드해서 쓸 수 있도록 분리하는 기술
allowSceneActivation 속성을 이용해 Scene을 뒤쪽에서 로딩 시킬 수 있다.
이처럼 Scene 로딩과 관련된 메모가 작성되어 있다.
메모 내용이 너무 단축해 작성되어 메모만으로는 어떤 내용이 강의 됐는지 파악이 잘 안 된다.
아마도 샘플 프로젝트에 방식에 대한 주석이 달려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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