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의 오디오 믹서에 대한 내용이 메모로 작성되어 있다.
오디오 믹서의 FindMatchingGroups(" ~ ");
- " ~ "에 작성된 오디오 그룹의 본체 및 하위를 배열화한다.
- ~ 에는 group의 name이 작성되며, 작성된 group을 기준으로 하위 그룹을 배열로 만드는 식이다.
사운드 믹서에서의 변수 등록을 주의하자
ToString("0,##"); 형태로 표시되는 정보를 제어할 수 있다.
이처럼 사운드 믹서에 대한 짧은 내용과 String 처리에 대한 내용이 메모로 작성되어 있었다.
별도로 작성된 Sample 프로젝트도 없는 것으로 보아 남은 시간 VR 포트폴리오를 진행하지 않았나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