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를 이용한 VR 포트폴리오 작업이 진행됐다.
유니티의 모든 class는 포인터로 작동한다.
주소, 값, 참조이기에 잘못 작동 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
항시 new로 생성하고 해제 null을 습관화해야 한다.
DataMNG myDataMNG = new DataMNG();
- 형식으로 신규 생성을 하면 관리에 문제가 없다.
DataMNG myDataMNG;
myDataMNG = 변수;
- 형식으로 선언을 하면 포인터 복사가 이루어진다.
- 원하는 구성이 안 될 수 있다.
개별적으로 VR 포트폴리오를 진행하고, 유니티에서의 class 복사에 대한 간단 설명이 진행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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