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4일 토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113일

113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를 이용해 VR 포트폴리오를 진행했다.


메모 내용으로 보아 각자 교육 시간에 VR 포트폴리오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생각된다.

유니티 애니메이션 리소스 > inspector 에서
- motion - root motion node 를 <Root Transform>으로 설정
- 이러면 애니메이션상에서 이동이 설정되어 있어도 좌표 변동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 <None>으로 설정하면 애니에 따라 이동한다.


네비매쉬 에이전트 클래스를 사용
- using UnityEngine.AI; 를 추가해야 된다.


글로벌 조작에서 이벤트 발생 시 동시 발생을 막기 위해 if(~) 항목으로 묶어 관리한다.


이처럼 네트워크 교육을 안 하고 각자 VR 포트폴리오 작업이 진행된 것 같다.
작성된 내용 외 네트워크에 대한 메모는 확인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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