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 금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30일

30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메모 내용을 보니 템플릿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템플릿 : template<>로 선언한다
- template<typename T>
- template 문법을 사용하여 함수 오버로딩을 컴파일러에 위임하는 방법


함수 템플릿
- 함수명<float>( ~ );  ← 형태로 선언해 사용할 수 있다
- 위 선언은 template의 매개변수 type을 float로 강제해 사용한다.

클래스 템플릿
template<typename T>
class abc
{
     public :
     T a = 0;  ← 멤버 변수를 템플릿 화 시킴
}


메모한 내용은 적지만 아마도 실습 프로젝트오 템플릿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 것 같다.
그리고 다양한 정렬이 어떤 알고리즘으로 어떤 구현 방식과 효율이 있는지에 대한 조사가 숙제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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