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7일 월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55일

55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마우스 좌표 획득에 대한 메모가 작성되어 있다.


마우스의 좌표는 WM_MOUSE 이벤트를 받아서 GET_X_LPARAM(lp)로 좌표를 얻는다.

그리는 영역이 보이지 않는 영역을 항시 그리고 있지 않도록 소스를 구성해야 한다.

카메라 좌표의 플레이어 캐릭터 좌표, 마우스 포인터 좌표에 대한 관리 요소가 중요하다.


이처럼 짧은 메모 내용으로 작성되어 있고, 아마도 어제 있었던 Tile Map 과 관련된 풀이 형식으로 하루 교육이 진행된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