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6일 목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43일

43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윈도우 프로그래밍에서 그리기와 관련된 실습한 내용이 메모로 작성되어 있다.


1. 이미지 출력 기능을 클래스로 만들기

2. PeekMessage에 대한 사용법 익히기

3. 원하는 Frame으로 출력을 강제 하는 기능

4. 이미지 애니메이션


이와 같은 내용을 실습 프로젝트로 진행한 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