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6일 일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50일

50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클래스에 대한 내용과 자습 내용으로 메모가 작성되어 있다.


클래스 상속의 Overriding : 재정의

namespace 정의가 없는데 겹치는 경우 원 함수의 namespace 정의


자습
- stretchblt, gdi transform 등의 이미지 그리기 함수를 추가 학습
- 이미지 매니저를 만들어 이미지 이름으로 관리하도록 파싱 기능을 추가되도록 구현
- 맵 스크롤에 대해서 알아 보기


이와 같은 내용이 작성되었다.
윈도우 API를 시작한 이후부터 메모 내용이 현저히 적어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