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일 월요일

국비 교육 : 게임 프로그래밍 077일

77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인공지능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 것 같다.


상태 패턴을 Switch로 변화하는 방법으로 예제 프로젝트를 구현해 본 것 같다.


그 외 별도의 메모나 작성한 프로젝트 코드가 보이지 않는다.
아마도 수업 시간에 FSM을 계속 구현해 본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