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4일 목요일

unity 스크립트 라이프 사이클 플로우차트


awake() → start() 등의 unity 에서의 정의된 로드 순서
Order of Execution for Event Functions


실행 : Rest() → Awake() → OnEnable() → Start() → 
반복 : FixedUpdate() → OnTriggerXXX() → OnCollisionXXX() → Update() → LateUpdate() → 
종료 : OnDisable() → OnDestroy() → OnApplicationQuit()




전체



C#용 코드를 작성하기 위해 템플릿을 생성해 둠
---------------------------------------------------------------

소스 코드 영역
---------------------------------------------------------------
안쓰면 전체 삭제 하면 됨

댓글 없음:

댓글 쓰기

Unity - Firebase 연동 (Analytics, AdMob)

버전 : firebase_unity_sdk_6.5.0.zip 게임에서 통계 측정 및 광고 추적을 위해 Firebase 을 연동한다. 앞서 [Unity - GPGS 와 Admob 연동 및 배포 준비 작업]  연동 이후에 작업을 진행 한다. 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