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일 차 교육 내용 메모를 옮겨 본다.
게임 엔진 유니티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UI의 Anchor 방식을 All Stretch로 하면 부모 속성의 Width, Height 속성을 따라 받는다.
줄어드는 HP 게이지 구현
- 3개의 리소스를 사용한다.
- 배경, 게이지 버퍼, 틀
증가값 = Time.Deltatime;
yield return null;
- 형태로 증가 값의 기준을 잡을 수 있다.
ODBC 테이블 구조
- csv, xml, json
C# C++
딕셔너리 = 맵
- 1키, 값으로 데이터 저장
- 값에 list 형을 저장해 데이터를 관리한다.
메모로 보아 HP bar 구현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 것 같다.
그리고 게임 데이터 관리를 위한 방식이 설명된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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